틱톡 히나타 옷, 일본 노노야마 히나타 사진 소개

틱톡 히나타

최근 유튜브에 틱톡(Tik Tok)이라는 동영상 업로드 플랫폼 광고가 자주 보입니다. 유튜브는 호흡이 긴 동영상을 올리는 곳이라면, 틱톡(TikTok)은 짧은 길이의 동영상을 올리는 앱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유명한 BJ들을 비롯한 일반인들도 최근에는 이용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중 한 명이 틱톡 히나타 입니다.

 
틱톡 히나타
 

틱톡 유명인 노노야마 히나타 소개

틱톡 히나타는 틱톡 아이디 Hinata를 사용하는 유저를 말합니다. 사실 히나타는 노노야마 히나타(野々山ひなた)라는 일본 여자아이입니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아역 배우라고도 합니다. 팔로워만 현재 200만 명이 넘었고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틱톡 히나타 동영상
 

틱톡 히나타 나이, 키 정보

현재 보시는 것처럼 틱톡 히나타라는 채널에 동영상을 461개를 올렸습니다. 사실 그녀의 나이는 2006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올해 13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키가 136cm라고 하네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이런 그녀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깜찍하고 예쁘게 생겨서이기도 하지만 영상에 입고 나오는 히나타 옷이 너무 예뻐서이기도 합니다. 사진들은 히나타 인스타그램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틱톡 히나타 나이
틱톡 히나타 옷
 

틱톡 히나타 옷 사진

저는 틱톡 히나타 옷이라는 검색어가 돌아다니길래 뭔가 했더니 히나타양이 입고 있는 옷이 너무 예뻐서 사람들이 검색해본 것 같습니다. 일단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는 위고(Wego)입니다. 위고는 유니클로와 비슷한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렴하고 예쁜 옷이 많아서 사람들이 자주 찾는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하네요.
 


– 일본 소녀 히나타 틱톡 영상 모음 –

 

일본 소녀 히나타의 성공을 바라보며

최근 어린 학생들의 장래 희망이 유튜버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일본 소녀 히나타는 일본 키즈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지만 이렇게 틱톡을 통해서 수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노노야마 히나타
히나타
 

아직 한국 나이로 13살밖에 되지 않아서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예전보다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이 생긴 것은 사실입니다. 히나타양이 앞으로도 밝고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