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및 성수기 기간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아시아나 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체 소속의 우리나라 국적기입니다. 매번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찾기 귀찮았는데 이렇게 올려두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모으기
다른 분들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모으시나요? 저는 삼성포인트, SC리워드 포인트 등과 같은 다양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모으고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탑승으로 채울 수도 있지만 이렇게 신용카드를 통해서 모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으로 발권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사용 기준표
평수기 기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입니다. 성인 1인 기준이며 편도는 50%의 마일리지만 공제됩니다. 국내선은 10,000 마일리지 한국-일본, 동북아는 30,000 마일리지 한국-미주, 대양주, 유럽은 70,000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한국을 경유하는 이원 구간
아시아나 항공은 한국을 경유하는 이원 구간으로 발권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대한항공 편도신공과 마찬가지로 사용하는 것이죠. 예를 들어서 일본을 떠나서 한국을 경유해 동북아로 가는 경우는 왕복 45,000 마일리지가 필요합니다. 편도로는 22,500 마일리지만 있으면 됩니다.
아시아나 항공 성수기 기간
아시아나 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있는 성수기 기간입니다. 탑승일자를 기준으로 성수기와 평수기가 구분이 된다고 하네요. 성수기는 평수기보다 마일리지가 추가로 50% 더 공제됩니다. 국제선 미주 지역 이외 출발 시에는 1월 1일-1월 8일, 1월 25일-1월 31일, 7월 15일-8월 20일, 9월 30일-10월 8일, 12월 24일-12월 31일이 성수기 기간에 해당합니다.
아시아나 마일 발권 팁
아시아나 항공도 대한항공과 마찬가지로 장거리 비즈니스석 이상을 탑승할 때 마일리지의 가치가 높습니다. 따라서 국내선이나 단거리에는 마일리지 발권을 하는 일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발권 정보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