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에이틴 (A-Teen) 도하나 신예은 소개
에이틴의 도하나 신예은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웹드라마 에이틴의 도하나 역할을 맡은 배우 신예은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예은씨는 SNS 중에서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것 같더군요. 소개 하는 김에 사진도 신예은 인스타그램에서 1장 가지고 왔습니다.
에이틴의 여주인공, 도하나
도하나는 웹드라마 에이틴의 여주인공 역할을 맡은 인물입니다. 걸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친구를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캐릭터입니다. 드라마 초반에 친구들이 각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본인은 하고 싶은 꿈이 없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다가 자신이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미대 진학을 목표로 하게 됩니다. 다만 다른 친구들보다 너무 늦었을까봐 고민을 하죠.
도하나 역할을 맡은 배우 신예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배우 신예은은 자기가 맡은 역할인 도하나에 대해서 “김하나가 온미녀라면 내가 맡은 도하나는 냉미녀다.”라고 소개를 합니다. 또한 “여자 후배들한테 인기가 많다. 겉으로는 차갑고 말도 별로 없지만 걸크러시같은 매력이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도 도하나라는 캐릭터는 여자 후배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이었을 것 같네요.
에이틴의 도하나는 단발머리가 매우 매력적인 캐릭터 입니다. 시청자들이 웬툰 연애혁명의 여주인공 왕자림이 현실로 튀어나온 것 같다는 이야기도 많이 하더군요. 왕자림도 단발머리가 매력적인 캐릭터거든요. 저도 개인적으로 이 의견에 동의합니다. 오랜만에 이런 종류의 캐릭터를 만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원래 신예은은 긴 생머리에 치마를 입고 다녔다고 합니다. 극 중 인물인 도하나와는 정반대의 캐릭터죠. 신예은은 그랬기 때문에 도하나 역할에 더 욕심이 갔다고 말합니다. 극 중 인물을 위해서 중학교 이후로 처음으로 단발 머리까지 한 배우 신예은씨가 정말 대단하네요. 앞으로 도하나의 이야기가 어떤식으로 진행이 될지 궁금합니다. 총 24부작 중에서 9화까지 나왔는데 끝까지 힘이 빠지지 않고 스토리가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