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륨코인 (HLM) CREX24 거래소 상장 소식

헬륨코인(HLM) 상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헬륨코인이 드디어 CREX24라는 마이너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솔직히 헬륨코인은 너무 많이 묵혀놔서 이게 살았는지 죽었는지도 모를 정도였습니다. 다행히 거래소 하나가 생겼으니 슬슬 발동을 걸 것 같습니다.

 
헬륨코인
 

헬륨코인은?

참고로 헬륨은 대쉬의 전 개발자가 나와서 만든 코인입니다. 헬륨은 SPR에서 스냅샷을 통해서 헬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스냅샷을 통해서 1:1의 비율로 헬륨을 줬죠. 그 당시 SPR 지갑 노드 동기화 하는데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거래소에 보관하고 있었던 분들은 아직 스냅샷 지급을 안해줬다는 이야기도 들리더군요.
 
 
헬륨 상장
 

헬륨 마스터노드

헬륨도 대쉬와 마찬가지로 마스터노드를 지원합니다. 1000개의 헬륨을 가지고 있으면 1개의 마스터노드를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팔처럼 실제 지불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발을 한다고 했습니다. 마스터노드를 통하여 보안성을 높이려고 한다는데 일단 마스터노드 1개 정도는 돌려 두면 좋을 것 같네요. 아직 크립토피아에서는 거래가 진행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크립토피아를 지나 다른 큰 거래소에 상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 2018-10-15 AM 1:30 수정
크립토피아 거래가 안되는 줄 알았는데 크립토피아가 잠시 풀린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니까 다시 닫혔다는 제보를 받았는데 틈틈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