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롤챔스 스프링 승강전 최종전, 콩두 대 에버8 위너스
2017 LOL Champions Korea Summer 승강전
2017년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프링 시즌도 끝이 났습니다. 아쉬웠던 결승전 경기도 끝이 나고 이제 마지막으로 승강전 최종 결전만 남겨두고 있네요. 롤챔스 승강전은 Champions Korea Spring 하위팀인 9위 10위와 Challengers Korea Spring 상위팀 1위 2위가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챌린져스 코리아에 잔류하게 된 CJ Entus
이미 1차전과 2차전, 그리고 패자전을 통해 CJ 엔투스는 롤 챌린저스 코리아에 잔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진에어 그린윙스도 콩두와의 승자전을 통해 롤챔스 코리아에 잔류하게 되었죠. CJ 엔투스는 승강전 2차전에서 콩두 몬스터에게 2:1로 패배하였습니다. 1세트에서는 CJ의 바텀 라인이 폭풍 성장을 하면서 무난하게 CJ가 가져갔으나 그 뒤로 2, 3 세트를 연이어 지면서 경기를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패자전에서 만난 에버 8 위너스와의 경기에서도 2:0으로 패하면서 챌린저스에 잔류하게 됩니다.
롤챔스 스프링 승강전 최종전의 결과는?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경기는 콩두 몬스터와 에버 8 위너스의 최종전입니다. 최종전은 2017년 4월 29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시작되며 5전 3승 제로 진행됩니다. 콩두는 2차전에서 CJ를 2:1로 이겼으나 승자전에서 진에어에게 3:1로 패하면서 최종전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에버 8 위너스는 1차전에서 진에어에게 2:0으로 패했으나 패자전에서 CJ 엔투스를 2:0으로 이기면서 최종전에 오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콩두가 조금 더 유리하다는 관측이 있는데 실제로 어떻게 될지는 가봐야 알 것 같습니다. 내일 대망의 롤챔스 승강전 최종전이 시작됩니다. 다들 관심 있게 지켜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