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힐튼호텔 소식 (힐튼 부산 6월 오픈)

힐튼 호텔이 드디어 부산에 생긴다?

예전부터 힐튼 프로퍼티가 왜 부산에는 없을까 하는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웨스틴조선 부산 등 다른 호텔 체인들은 해운대 근처에 다 자리 잡고 있거든요. 그런데 2017년 6월에 부산 해운대 힐튼 호텔이 드디어 정식으로 오픈합니다.

 
부산 해운대 힐튼 호텔

 

기장에 있는 부산 해운대 힐튼 호텔?

일단 부산 힐튼 호텔은 해운대라는 지명을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 위치는 기장군 기장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 부산에 힐튼 호텔이 개장한다는 정보는 이전부터 돌고 돌았는데 힐튼 공식 홈페이지에 본격적으로 나오더군요.

 
부산 힐튼 호텔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진 하이 퀄리티의 호텔

힐튼 부산은 현재 오픈 예정일이 6월로 되어 있습니다. 이미 예약도 가능합니다. 초창기에 얼리버드 요금으로 1박당 14만 원에 예약할 수 있었으나 지금은 이미 다 마감되고 거의 50만 원 수준에 기본 룸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부지는 약 2만 2천 평이고 아난티 펜트하우스와 공간을 셰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총 객실 규모는 310실인데 모든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테라스가 있어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뷰가 가장 좋은 호텔은 파크 하얏트 부산과 롯데 시그니엘 서울인데 과연 힐튼 해운대 부산이 그 자리를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요?

 
힐튼 부산 호텔

 

부대시설에 대한 정보

일단 객실을 제외하고 다른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층인 8-10층에는 라운지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그리고 수영장, 노천탕, 사우나, 스파, 헬스장도 함께 들어선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영장은 전면 개방형 통유리로 오션뷰라고 합니다. 나중에 이 통유리가 개방되면 야외 수영장이 된다고 합니다. 정말 장난이 아닐 것 같네요. 2017년 6월 오픈이 정말 기대되는 곳입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