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골드, 다이아몬드 SC 신청 방법 (힐튼 SM)

2017년 힐튼 Status Challenge

오늘은 2017년 힐튼 골드, 힐튼 다이아몬드를 획득하기 위한 Status Challenge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 힐튼 SM에서 신 힐튼 SC 제도로 변경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힐튼 호텔은 Status Match를 통해서 다른 호텔의 멤버쉽 티어를 힐튼의 골드와 다이아몬드 티어로 매칭 시켜줬습니다. 이제는 바로 매칭 시켜 주지 않고 Status Challenge를 통해서만 골드와 다이아몬드 티어로 올려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힐튼 골드, 다이아몬드 멤버가 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힐튼 아너스 Status Challenge

 

힐튼 SC? Status Challenge란?

호텔 멤버쉽 제도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Status Challenge라는 말 자체가 생소하실 겁니다. Staus Challenge란 힐튼 호텔의 멤버쉽 티어를 따기 위해서 힐튼 호텔 숙박에 도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해진 기간 내에 일정한 숙박을 채우면 원하는 회원 등급을 딸 수 있습니다.

 
힐튼 호텔 SC

 

힐튼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 멤버가 되려면?

정식적으로 힐튼 아너스 다이아몬드 회원이 되려면 힐튼 호텔에서 1년에 30박을 숙박해야 합니다. 하지만 힐튼 SC 제도를 이용하면 최상위 멤버쉽 등급인 힐튼 다이아몬드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적은 숙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열린 힐튼 SC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7년에 새로 열린 힐튼 아너스 SC는 90일 안으로 4 Stay를 달성하면 골드 등급을 주고, 8 Stay를 달성하면 다이아몬드 등급을 줍니다. 이렇게 달성한 힐튼 아너스 등급은 2019년 3월 31일까지 유지가 됩니다.
 
 

힐튼 SC 신청하는 방법

힐튼 SC를 하려면 힐튼 아너스 Status Challenge 공식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원칙적으로 힐튼 SM, SC는 평생에 단 한 번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90일간 숙박에 도전했다가 실패하면 멤버쉽 등급을 획득하지 못하며 다시 도전할 기회도 사라집니다. 따라서 꼭 성공하겠다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