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하얏트 익스플로리스트 멤버쉽 혜택

하얏트 호텔의 새로운 멤버쉽 프로그램

오늘은 2017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는 하얏트 호텔의 멤버쉽 프로그램 월드 오브 하얏트 (World of Hyatt)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명칭은 하얏트 월드라고 합니다. 따라서 올해부터는 기존에 있던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제도가 완전히 사라지고 새로운 월드 오브 하얏트 제도로 변경되게 됩니다.

 
하얏트 월드

 

구 골드 패스포트 제도와 비교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의 골드 패스포트 제도가 더 좋았습니다. 제가 하얏트 최상위 티어인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지고 있어서 조식 무료 제공, 클럽 라운지 무료입장,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보장, 연간 4회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이용권 등 정말 좋은 혜택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월드 오브 하얏트 제도는?

2017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는 월드 오브 하얏트는 회원 등급이 총 4단계입니다. 그리고 유효 숙박 횟수 QS를 인정하지 않고 유효숙박일수 QN만 인정하게 됩니다. (참고: QS와 QN의 차이점은?) 따라서 퐁당퐁당 신공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개편이 된 것 같지만 최상위티어에 대한 혜택은 엄청 좋아졌습니다.

 
익스플로리스트 소개

 

하얏트 월드의 회원 등급은?

새롭게 변경되는 회원 등급은 멤버 – 디스커버리스트 – 익스플로리스트 – 글로벌리스트로 나뉘어 있습니다. 최상위 티어인 글로벌리스트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60일의 QN이 필요합니다. 익스플로리스트도 무려 30일의 QN이 필요하죠. 확실히 예전에 비해서 따기 어려워졌습니다.

 

하얏트 익스플로리스트의 혜택은?

제가 2017년에 획득한 회원 등급은 익스플로리스트입니다. 체크인 시에 무료 생수를 제공해줍니다.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또한 체크인 시에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클럽 라운지 이용권”을 1년에 4장 줍니다. 예전처럼 1장으로 최장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 익스플로리스트에게 가장 좋은 혜택은 이 클럽 라운지 이용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되네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