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호텔 (Signiel Seoul)

세계 2위 초고층 호텔이 서울에 생긴다?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123층, 555미터)에 6성급 초고층 호텔이 오픈합니다. 이번에 롯데호텔에서 최상급 브랜드로 시그니엘 서울 호텔을 런칭합니다. 시그니엘은 롯데월드타워 76층에서 101층까지 사용하며 로비가 7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초고층 호텔로 세계에서 2위를 차지한다고 하네요.

 
세계 2위 초고층 호텔 시그니엘

 

초호화 객실의 시그니엘 서울, 가격도 넘사벽

시그니엘 서울 호텔의 오픈은 2017년 4월 3일입니다. 어제 롯데월드타워 오프닝 행사로 불꽃축제를 했었죠. 현재 온라인으로 예약을 받기 시작했는데 원래 가격이 5-60만 원인 디럭스 더블룸을 43만 원에 조식 또는 업그레이드 옵션으로 특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도 정말 넘사벽이죠? 그래도 4월 내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시그니엘 호텔 객실 소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객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23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42개의 럭셔리 스위트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객실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한국의 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비싼 로열 스위트룸은 상징성을 고려해서 100층에 위치해 있고 1박에 가격이 2,000 만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시그니엘 다이닝 소개

 

시그니엘의 미슐랭 레스토랑 소개

6성급 초호화 럭셔리 호텔답게 시그니엘에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81층에 셰프 야닉 알레노가 운영하는 미슐랭 3스타 스테이는 정말 환상적인 전망과 맛을 선사할 것 같네요. 그리고 미슐랭 1스타 한식당 비채나도 같은 8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초고층 스카이바 바 81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레스토랑과 바가 81층에 위치해 있어서 야경이 장난이 아닐 것 같네요.

 
시그니엘 부대시설 소개

 

국내 최초 에비앙 스파를 비롯한 최고급 부대시설

그리고 85층과 86층에는 초호화 부대시설이 들어서게 됩니다. 에비앙 스파가 국내 최초로 86층에 들어오게 되며, 85층에는 피트니스 센터, 건습식 사우나, 수영장 등이 들어서게 됩니다. 이번에 이렇게 시그니엘 서울이 오픈을 하게 되면 국내 1위 프로퍼티 자리를 차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특가 프로모션을 할 때 좋은 가격으로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