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오픈, 포켓몬 페스티벌 소식

송도 국제도시의 새로운 복합쇼핑문화공간

2017년 4월 29일, 인천 송도에 새로운 복합쇼핑시설이 만들어졌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지하 3층, 지상 6층의 총 4개 동으로 만들어지는 대규모 상업시설입니다. 이곳에는 메가박스와 함께 해외 유명 브랜드가 함께 입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인천 송도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

지금부터 트리플스트리트 오픈 정보를 추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트리플 스트리트 (Triple streets) 라는 이름은 지하, 지상, 옥상 등 3가지 거리라는 뜻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먹거리, 볼거리, 다양한 문화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Triple streets

 

2017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소식

참고로 포켓몬 코리아가 주최하는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도 이곳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5월 21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쇼핑몰 전체에서 포켓몬들이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2017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

 

시작이 아쉬운 트리플스트리트

황금연휴에 약 200만 명의 여행객들이 인천 국제공항을 찾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근처에 있는 트리플스트리트도 이 시기를 놓치지 않으려고 빨리 개장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마무리 작업 미흡으로 인해서 찾은 손님들의 불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용접이 진행 중인 곳도 있고 엘리베이터가 작동하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모든 마무리 작업이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