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뭉쳐야 뜬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신청 하기

JTBC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최근 여행 컨셉의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JTBC에서는 일반인들이 참가 신청을 해서 패키지로 세계일주를 하게 해주는 뭉쳐야 뜬다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패키지로 세계일주 – 뭉쳐야 뜬다”에서는 하와이 관광청의 도움으로 신혼부부를 하와이로 허니문 여행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패키지로 세계일주 참가 신청과 허니문 이벤트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로 세계일주 참가신청

 

네 남자와 함께 하는 일반인들의 세계일주 여행

현재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정형돈,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와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여행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저번에는 싱가포르를 함께 다녀왔는데 마리나 베이 센즈 호텔에서 인피니트 풀을 즐기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정말 부럽더군요. 신청하는 곳은 JTBC 패키지 참가 신청에서 하시면 됩니다.

 
하와이 허니문 여행 신청

 

달달한 케미의 신혼부부들을 위한 허니문 이벤트

방송에 보면 김용만과 안정환의 케미가 달달하게 잘 나옵니다. 이번에는 달달한 케미를 보여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와이로 패키지여행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총 4쌍의 커플에게 하와이 왕복 항공권 및 숙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여행 기간은 2017년 5월 9일부터 5월 14일까지 총 6일간이라고 하니 이번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신청해보시길 바래요.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